반응형
SMALL
전화 통화중 전화가 오면 매너 콜이라고 문자가 왔었는데
이렇게 말고 알수 있는 방법이 필요해서 알아보다가
통화 중 설정할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걸 알고 정리를 해보았습니다.
전 LG U+ 통신사를 사용하고 있어서
LG U+ 고객센터 어플에서
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에서 부가서비스 신청으로 갑니다.
상단 메뉴 중 통화 메뉴에 들어가보면 위와 같이 통화중대기 라는 글씨를 볼수 있습니다.
무료 옆 화살표를 선택하면 앱 실행하는 화면을 볼수 있습니다.
앱을 실행하면
U+ 통화 도우미 어플을 열어서
접근권한 안내에 대한 설명을 보면
전화화 통화기록 엑세스를 허용 해주고,
고객정보 인증을 진행해 줍니다!
그러면 다 될거라고 생각을 했는데...
비밀번호 설정을 해주면
위와 같이 통화 중 대기를 설정 할 수 있는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.
통화 중 대기를 ON 해주면
통화중대기 서비스가 신청되었다는 문자를 받을수 있고
휴대폰을 껏다 켜주어야 적용이 되는지 위와 같은 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이렇게 하고 실험을 해 보았는데 통화중에 전화가 오면 문자가 오지 않고
전화를 처음 받을 때처럼 전화 통화나 거절을 할 수 있도록 화면이 나타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반응형
'etc.. > Tip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보증기한 도래 및 보증 추가이용 안내문 (0) | 2021.06.23 |
---|---|
Nas와 TV 연결 방법 (0) | 2021.06.12 |
2021 스마트민방위 평가 답안 공유 (0) | 2021.05.06 |
큐넷 응시자격서류 온라인 제출하는 방법 (0) | 2021.03.23 |
천자문 순서 (0) | 2021.02.24 |